미국 가구회사의 가구를 소매할 수도 있고 한국 회사의 가구를 수입하여 판매할 수도 있다. 앞으로 꾸준히 한인 이민자가 늘고 있으므로 시장성은 밝다.
가구 사업을 하는 한인이 많지 않으므로 경쟁이 심하지 않다. 미국인을 대상으로 영업할 경우 미국인의 기호와 선호도를 파악하여 판매 가능한 가구를 고른다. 각 도시별로 로드쇼를 하여 마진율을 높이고 제품의 회전율을 높인다.
특 징 / 장 점
지역을 집중적으로 연구하여 가장 발전하는 도시를 선택한다. 집, 사무실 등의 건축이 활발하고 인구 유동이 많은 도시를 택한다. 예를 들면, Atlanta, Houston, Dallas, Seattle 등.
매년 정기적으로 열리는 가구쇼를 꼭 참석하여 많은 정보를 수집하며 가구 디자인의 트랜드를 미리 파악하여 제품 구입에 활용한다.
동남아 등지의 대중적인 가구 제조사를 연결하여 직수입함으로서 가격 경쟁력을 높인다.
판매가 불가능한 품목은 즉시 교체하여 악성 재고의 위험 부담을 줄인다.
투자 범위
$400,000~
Position
구입. 판매
영업 시간
10:30-18:00(일반적으로)
허가증
영업 허가
기 타
월 순수익 : $30,000~/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