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업내용(Business description) – 미국지사가 수행할 구체적인 사업 내용
2) 사업형태(Business formation) – 한국 본사의 직접 투자에 대한 단독 법인 (Corporation) 또는 합작회사(JVC)
3) 경영진현황(Management Profile) – 미국 지사를 운영할 경영진(경영자)에 관한 설명, 경영진(경영자)의 이력서 포함
4) 사업목표(Business goals/mission)
5) 사업장현황(Location)
6) 시장범위(Geographical markets)
7) 사업비전(Vision of the future)
1) 판매(Sales) – 미국 지사를 통한 구체적인 제품/서비스의 판매 예상 금액을 명시(5년 치)
2) 위치(Position) – 미국내의 동종 업종에서 차지할 위치
3) 가격정책(Pricing policy) – 제품/서비스의 가격 계획
4) 전략적 제휴(Strategic alliance)
5) 제품의 경쟁력(Product advantages)
6) 고객분석(Customer profile) – 예상 고객 층에 대한 분석
7) 광고(Advertising and promotion)
8) 인원(Personnel) – 미국 지사의 인력 충원계획(5년 치)
9) 운영(Operations) – 예상 사업장에서의 운영계획
10) 자금(Funds Required) – 5년간 지사운용에 소요되는 자금의 공급 방법
1) 제품/서비스 (The product mix) – 제품/서비스의 개요,용도,특성,가치
2) 판매예상(Sales estimates) – 예상 판매액과 구체적인 판매방법
3) 시장분석(Market analysis)
4) 마케팅 목표(Marketing goals)
5) 마케팅 전략(Marketing strategies)
1) Investment budget
2) Balance sheet start-up
3) Sales projection
4) Expense statement
5) Profit and loss projection
6) Balance sheet projection
7) Cash flow forecast